세계적인 모델 벨라 하디드 (27)가 가슴이 드러나는 파격적인 드레스를 착용하고 '칸 영화제'에 참석해서 언론들의 비판을 받았습니다. 도대체 어떤 드레스 이길래 논란이 되는 걸까요? 모델 벨라 하디드, 칸 영화제에서 처음 보는 파격 드레스 확인해 보겠습니다.
벨라 하디드, 칸 영화제 파격적인 드레스
세계적인 모델 벨라 하디드가 제77회 칸 국제 영화제에서 파격적인 드레스를 착용하여 큰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더 선'은 벨라 하디드의 의상에 대해 스타일리스트 타피아 샤프와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벨라 하디드는 가슴이 모두 드러나는 시스루 드레스를 착용하고 등장했으며, 이 드레스는 생 로랑의 2024 F/W 컬렉션 중 하나로, 피부색과 유사한 색상이 특징입니다.
칸 영화제 드레스 코드, 타피야 샤프 비판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 타피아 샤프는 벨라 하디드의 드레스에 대해,
"권위 있는 영화제에서 드레스 코드를 따르지 않고 가슴을 드러낸 모습은 충격적이다. 스타킹만 입고 나온 것 같다"라고 비판했습니다.
칸 영화제의 갈라 상영회에는 나비넥타이 또는 이브닝드레스, 칵테일 드레스, 어두운 바지 정장, 남색 정장 등을 착용해야 하며, 품격 있는 신발을 신어야 한다는 엄격한 드레스 코드가 있습니다.
벨라 하디드는 이 규정을 어긴 의상으로 인해 많은 비판을 받게 되었습니다.
벨라 하디드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벨라 하디드는 그간 칸 영화제에서 완벽한 의상을 선보이며 '칸의 여왕'이라는 칭호를 받았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과한 것 같습니다.
2022년 이후 2년 만에 칸 레드카펫에 오른 그녀의 모습에 대중은 환호했으나, 이번 파격적인 의상 선택으로 인해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벨라 하디드는 여전히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 한 명으로, 그의 언니인 지지 하디드도 모델로 활동 중입니다.
이번 논란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인기는 변함없이 많을 것 같은데요, 앞으로 어떤 패션 선택을 할지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글 ↓↓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아요 ♥♥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부탁합니다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