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델 벨라 하디드, 칸 영화제에서 처음 보는 파격 드레스

by 세상을 바라보는 방법 - 고글 2024. 5. 25.

세계적인 모델 벨라 하디드 (27)가 가슴이 드러나는 파격적인 드레스를 착용하고 '칸 영화제'에 참석해서 언론들의 비판을 받았습니다. 도대체 어떤 드레스 이길래 논란이 되는 걸까요? 모델 벨라 하디드, 칸 영화제에서 처음 보는 파격 드레스 확인해 보겠습니다.

 

 

 

벨라 하디드, 칸 영화제 파격적인 드레스

 

벨라-하디드
모델 벨라하디드

 

 

세계적인 모델 벨라 하디드가 제77회 칸 국제 영화제에서 파격적인 드레스를 착용하여 큰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벨라하디드-의상
벨라 하디드 의상 (출처 OSEN)

 

 

지난 22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더 선'은 벨라 하디드의 의상에 대해 스타일리스트 타피아 샤프와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벨라 하디드는 가슴이 모두 드러나는 시스루 드레스를 착용하고 등장했으며, 이 드레스는 생 로랑의 2024 F/W 컬렉션 중 하나로, 피부색과 유사한 색상이 특징입니다.

 

 

칸 영화제 드레스 코드, 타피야 샤프 비판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 타피아 샤프는 벨라 하디드의 드레스에 대해,

"권위 있는 영화제에서 드레스 코드를 따르지 않고 가슴을 드러낸 모습은 충격적이다. 스타킹만 입고 나온 것 같다"라고 비판했습니다.

 

모델-벨라하디드
세계적인 모델 벨라 하디드

 

칸 영화제의 갈라 상영회에는 나비넥타이 또는 이브닝드레스, 칵테일 드레스, 어두운 바지 정장, 남색 정장 등을 착용해야 하며, 품격 있는 신발을 신어야 한다는 엄격한 드레스 코드가 있습니다.

 

 

 

 

벨라 하디드는 이 규정을 어긴 의상으로 인해 많은 비판을 받게 되었습니다.

 

 

벨라 하디드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벨라 하디드는 그간 칸 영화제에서 완벽한 의상을 선보이며 '칸의 여왕'이라는 칭호를 받았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과한 것 같습니다.

 

벨라하디드-의상
벨라 하디드 2022년 의상

 

2022년 이후 2년 만에 칸 레드카펫에 오른 그녀의 모습에 대중은 환호했으나, 이번 파격적인 의상 선택으로 인해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벨라 하디드는 여전히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 한 명으로, 그의 언니인 지지 하디드도 모델로 활동 입니다.

 

 

 

 

이번 논란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인기는 변함없이 많을 것 같은데요, 앞으로 어떤 패션 선택을 할지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글  ↓↓

 

가수 윤혁 프로필 나이 I 17억 사기극 디셈버 윤혁의 충격적인 현재 모습

인기 보컬 그룹 디셈버의 전 멤버 윤혁(본명: 이윤혁, 40세)이 17억 원대 사기 혐의로 징역 6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윤혁은 지인들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투자 사기를 벌인 혐의로 기소되었으며, 이

mylifeguhagi.com

 

 

1883 인천맥강파티 5월 25일, 장소 가는길 및 시간 K-POP 공연

작년의 호평에 이어 올해 제2회 1883 인천맥강파티가 열립니다. 1만여 명 해외관광객 한자리에 모인다고 하니 친구도 사귈 수 있고 맥주와 닭강정을 엄청나게 준비했다고 하니까 꼭 한번 참석해

mylifeguhagi.com

 

 

한국콜마 출산장려금 최대 4000만원, 1분기 영업이익 20%증가 I 주가

한국콜마가 출산장려금 보따리를 풀어놓았다. 최악의 저출산 시대를 맞으면서 기업들이 파격적인 출산장려책을 내놓고 있는 가운데 한국콜마도 동참했다. 첫째 1000만 원부터라는데, 1분기 영업

mylifeguhagi.com

 

 

청년 내일저축계좌 신청서류 구비서류 다운받기 (2024년 개정판)

청년내일저축계좌를 신청하실 때에는 반드시 구비서류가 필요한데요, 빠트리지 마시고 미리 준비하시면 더 수월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신청서류 구비서류가 있는지 아래 다운로드하

mylifeguhagi.com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아요 ♥♥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부탁합니다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