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아이돌 멤버가 자신의 소속사 대표에게 둔기 폭행을 당해 긴급 새벽 4시에 신고를 했습니다. 2024년에도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게 참 안타깝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K팝 시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런 일은 전체적인 K팝의 이미지에도 안 좋은 일인데요.
현직 아이돌 멤버, 소속사 대표 고발
현직 아이돌그룹 멤버가 소속사 대표에게 폭행당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수사에 착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18일 채널A는 속보로 현직 아이돌그룹 멤버의 폭행 피해 신고 소식을 단독으로 전했다.보도에 따르면 현직 아이돌그룹 멤버가 소속사 대표에게 폭행당했다며 서울 강남경찰서에 신고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11일 오전 4시 30분쯤 "소속사 대표가 멤버들을 폭행한다"라는 신고를 받고 사건 현장으로 출동했다. 경찰은 당시 해당 아이돌그룹의 숙소로 찾아가 약 90cm 길이의 둔기를 이용해 멤버들을 폭행한 혐의로 소속사 대표를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폭행 혐의를 받는 소속사 대표는 당시 해당 아이돌그룹 멤버들에게 "왜 숙소를 더럽게 쓰냐"라며 폭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채널A는 "폭행을 당한 (아이돌그룹) 멤버 중에는 미성년자도 있었다. (소속사) 대표는 폭행 당시 음주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라고 보도했다.
과거에도 소속사 대표가 아이돌 멤버 및 연습생들을 폭행한 사건이 이슈가 되었었다.
당시에는 1세대 아이돌 출신 대표를 폭로하는 내용이었다 .
현재 이 사건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다.
폭행 피해 사건이 발생한 아이돌그룹이 어딘지도 알려지지 않았다. 제일 처음 아이돌그룹 멤버 폭행 피해 소식이 전해진 것은 18일 더쿠 등 주요 커뮤니티와 SNS로 알려졌다.
이 사실을 접한 네티즌들은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소속사 대표 아이돌 멤버 새벽 폭행 네티즌 반응
아니, 지금 2024년이라고!! 미친 거 아냐?
미성년자도 있는데 술 처먹고 새벽 4시에 애들 자는데 들어가서
90cm 흉기로 패는 게 제정신이야?
어떤 그룹인지는 모르겠지만, 무조건 소속사에서 나와야 한다.
한편 경찰은 범행을 저지른 소속사 대표를 특수폭행 혐의로 입건하고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네티즌 수사대는 현역 아이돌인지 누구인지, 어떤 소속사 인지 빛의 속도로 추적을 하고 있다.
특히 연예계 소식에 가장 빠른 더쿠에서는 어느 정도 추적의 실마리가 나오고 있는 것 같다.
😃 다른 조회수 많은 인기글 보러 가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