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BS제주방송 뉴스 앵커가 음주 상태에서 생방송 뉴스를 진행해 물의를 빚고 있습니다. 발음 부정확 하고 문장을 건너뛰기도 하는데요, 제주 음주 방송 앵커 조창범에게 시청자들은 홈페이지에 항의했습니다. 영상도 같이 확인해 보겠습니다.
제주 음주 방송 앵커 조창범
지역방송 뉴스 앵커가 음주 상태에서 생방송 뉴스를 진행해 물의를 빚고 있습니다.
지난 3월 30일 JIBS제주방송 조창범 앵커는 < 8뉴스 >를 진행하면서 방송 초반부터 부정확하게 발음을 하거나 어깨를 들썩이는 등 부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조 앵커는 총선 관련 뉴스를 진행하면서 민주당 위성곤 후보와 국민의힘 고기철 후보의 이름을 제대로 발음하지 못했고, '선거 공보물 발송을 시작했습니다'라는 문장도 끝까지 말하지 못하는 모습 등을 보였습니다.
이후에도 조 앵커의 뉴스 진행은 원활하지 못했고, 급기야 7초 가량 화면만 나오는 방송사고도 발생했습니다.
그는 뉴스 진행 도중 갑자기 어깨를 움직이는 등 정상적인 방송 진행이라고 보기 어려운 모습을 여러 차례 보였습니다.
JIBS 제주방송 음주방송
JIBS제주방송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는 "발음도 안 되고 말도 뭉개지고 얼굴은 붉게 부었던데 혹시 음주 후 방송한 건가요? 뉴스 내용 많이 남았는데 바로 끊어버리고 서울 sbs로 넘어가던데 이에 대한 적절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는 의견이 올라왔습니다.
이외에도 "딱 봐도 만취 뉴스 진행이던데요. 그 정도면 시청자 우롱 아닌가요", "음주방송 의심했지만 그래도 혹시나 싶었는데. JIBS 엉망이네요"라며 음주 방송에 의혹에 대한 질타도 이어졌습니다.
JIBS 제주방송 곧바로 사죄
JIBS제주방송 측은 시청자 게시판에 "시청자 여러분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노력하는 JIBS뉴스가 되겠습니다"라는 답변을 달고 음주방송 의혹에 대해서는 명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현재 JIBS제주방송 홈페이지에선 뉴스기사는 다시 볼 수 있지만, 조창범 앵커가 진행했던 3월 30일 자 방송 영상이 모두 삭제된 상태입니다.
유튜브 채널에서도 30일 라이브 방송분은 모두 사라졌고, 페이스북에도 29일과 31일 방송 영상만 공유된 상태입니다.
↓↓ 함께보면 좋은글 ↓↓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아요 ♥♥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부탁합니다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