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건반장 90분간 뺨 때린 '여배우 S씨' 최근 예능 나온 그 사람?

by 세상을 바라보는 방법 - 고글 2024. 4. 1.

드라마에서 악역으로 화제가 된 여배우 S 씨의 학교 폭력의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사건반장에서 나와서 유명 여배우에게 20년 전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제보를 보도했는데요,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S 씨는 누구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악역 전문 여배우 S 씨 학교폭력 의혹 

 

사건반장-학폭-폭로
사건반장 여배우 S씨

 

 

 

종합편성채널 JTBC ‘사건반장’에서 1일 방영된 내용에서  “최근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유명 여배우한테서 과거 20년 전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제보가 들어왔다”라며 여성 배우 S씨의 학교폭력 가해 의혹을 보도했다.

 

이날 방송에서 제보자는 “전 2학년 (여배우 S 씨는) 3학년, 같이 선후배 사이로 알던 사이다."라고 자신을 밝혔다.


어느 날 갑자기 여배우 S 씨가 전화로 부르더라.

점심시간에. 고등학교 뒤에 아파트가 있었고, 그 뒤에 작은 정자가 있는 놀이터가 있었다.

 

그쪽으로 부르더라. 갔더니 거기에 앉아 있더라.

 

근제 제가 가자마자 그때부터 때리기 시작하더라. 어떤 이유에서 제가 맞았는지는 이유도 지금껏 모르고 그냥 한 시간 반 동안 계속 따귀를 맞았던 것만 기억한다”라고 밝혔다.

 

사건반장-학폭-폭로
사건반장 학폭 폭로

 

‘사건반장’ 측은 “제보자의 주장이지만 묻지 마 폭행을 당했다는 것”이라며, “20년 전인 2004년 8월에 있었던 일이라는 거다.

 

당시 제보자는 고등학교 2학년이었고, 여성 배우 S 씨는 고등학교 3학년, 평소에 알고 지내던 선후배 사이다.

 

다른 학교 여학생과 S씨가S 씨가 나란히 앉아 있었고, 제보자가 도착하자마자 S 씨가 뺨을 때리기 시작한 거다.

 

 

 

막으려고 하면 ‘손 내려’라고 한 뒤에 폭행이 이어갔고, 한 시간 반 이어졌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중간에 다른 선배와 친구들이 도착해서 말리기도 하지만 S 씨는 ‘안 때릴게’라면서도 말리는 걸 중단할 때마다 다시 뺨을 때렸다고 한다.


 

당시 제보자는 왜 맞는지 이유도 모른 채로 며칠 동안 부은 얼굴로 S 씨만 보면 피해 가면서 살았다고 한다”라고 제보자의 주장을 전했다.

 

 

 

왜 여배우S씨 에게 맞고만 있었을까

 

 ‘사건반장’ 측은 제보자가 S 씨에서 90분 동안 맞고 있을 수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박지훈 변호사는 이렇게 말했다.

양지열-변호사
양지열 변호사

 

“당시 반항하기 어려운 이유가 있었다. S 씨의 남자친구가 소위 말하는 일진, 제일 잘 나가는 선배였다. 제보자도 이 남자 선배와 잘 지내는 사이이기 때문에 혹시나 이 남자친구에게 잘못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가만히 있을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다음에 S씨는 또 다른 학교폭력 사건에 연루돼 다른 고등학교로 전학을 갔다. 제보자는 이 폭행에 대해서는 어떠한 사과도 듣지 못한 채 연락이 끊겼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당시 S 씨와 사귀었던 것으로 추정되는 남자친구 A 씨와의 전화통화 내용도 공개했다.

 

 

 

사건반장-인기-여배우-S씨-학폭폭로
사건반장 인기 여배우 S씨

 

 

A 씨는 제보자와의 통화에서 “너를 비롯한 S 씨에게서 피해를 받은 사람은 명백히 있어 보인다.

 

근데 S씨가 자기 잘못한 건 당연히 너한테도 피해를 줬고, 시간이 오래 지났음에도 트라우마가 됐으니. 내가 그래서 이렇게 네가 진행하려고 마음을 먹었다는 것에 사실 뭐라고 말을 못 하겠다”라고 말했다.

 

제보자에 따르면 그 이외에도 또 다른 피해자들과 증거도 있었다고 한다.

 

 

 

지금와서 공론화? 그 이유는? 

 

제보자가 20년 전의 일을 뒤늦게 공론화시킨 이유는 S씨가 최근 악역으로 화제를 모으면서 인기를 얻어 여러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했기 때문.

 

미국에 거주 중인 제보자는 평소 한국 드라마와 예능을 잘 보지 않지만, 최근 한 예능 클립에서 S 씨를 목격했고 S 씨가 상처 입은 피해자들을 잊고 지내는 것 같아서 제보를 하게 됐다고.

 

제보자는 먼저 S 씨의 소속사에 자신이 맞은 이유를 알고 싶다는 내용의 메일로 문의를 했다.

 

사건반장-화면캡쳐
사건반장 화면캡쳐

 

 

 

 

하지만 소속사 측은 묵묵부답이었고, 제보자가 재차 메일을 보내자 그제야 회신이 왔다. ‘사건반장’ 측은 S 씨의 소속사 관계자가 제보자와 나눈 문자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제보자가 한국에 와서 S 씨와 만나 이야기를 나누면 좋겠다는 의견이었다.

 

문자에는 “그리고 회사 대표님 보고 통해서 나온 얘기이긴 하지만 혹시라도 괜찮으시면 한국으로 시간을 좀 내주실 수 있을지도 물어보셨어요. 경비 부분은 신경 안 쓰셔도 되고요. 대표님 생각은 한국으로 모시고 S 씨하고 같이 만나면 어떨지 의견 내셨습니다”, “직접 얼굴 보고 이야기하고 싶다. LA공항으로 예약을 했다.

 

사건반장-화면캡쳐
사건반장 화면캡쳐

 

S 씨와 함께 가겠다. 변호사는 동행하지 않는다”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마무리 

지금까지 사건반장 '90분간 뺨 때린 여배우 S 씨' 누구?라는 타이틀로 포스팅해 봤습니다. 

 

일각에서는 최근에 아는 형님에 출연했던 그 여배우가 아닐까 라는 말을 하는데 정확한 사실은 추후 밝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  함께보면 좋은글  ↓↓

 

이유비 프로필 나이 개명2번 엄마 견미리 I 90억 대저택 구경하기

SBS 강심장 VS에 출연한 견미리의 딸 배우 이유비에 대해 핫 합니다. 집이 90억이 넘는 대저택에 사는 것도 개그우먼 엄지윤을 통해 알려졌는데요, 오늘은 배우 이유비 프로필 나이 개명 2번 한 이

mylifeguhagi.com

 

22대 총선 선거인수 4425만명 발표 가장 많은 투표자 나이는?

제22대 총선 선거인수가 확정되었습니다. 우리나라 5100만 명 중 투표권이 없는 사람들을 제외하고 4425만 1919명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번 22대 총선 선거인수 4425만 명 중 가장 많은 연령대는 어디

mylifeguhagi.com

 

제주 음주 방송 앵커 조창범 (영상) 시청자들 홈페이지에 항의 빗발

JIBS제주방송 뉴스 앵커가 음주 상태에서 생방송 뉴스를 진행해 물의를 빚고 있습니다. 발음 부정확 하고 문장을 건너뛰기도 하는데요, 제주 음주 방송 앵커 조창범에게 시청자들은 홈페이지에

mylifeguhagi.com

 

 

신용 사면 회복 대상자 확인하기 : 혜택 및 신청방법

금융위원회가 서민과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연체 이력 활용을 제한하여 신용 회복을 도와주는 신용사면이 실시됩니다. 오늘은 신용 사면 회복 대상자 확인하기와 신용사면이 됨으로써 어떠한

mylifeguhagi.com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아요 ♥♥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부탁합니다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