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윤형빈에게 얼마 전 간장 테러를 한 일본 선수에게 부글부글 끓어오르셨던 분들이 많으셨을 텐데 오늘 속이 시원한 소식이 있습니다. 로드 FC 에 출전한 신예 편예준이 '간장테러'를 한 일본 쇼유니키에게 완승을 거뒀습니다. 편예준 프로필 나이 알아보겠습니다.
편예준 선수 일본 '쇼유니키' 에 완승
코미디언 윤형빈에게 간장 테러를 했던 일본인 파이터 쇼유 니키(29)가 2007년생 편예준(로드 FC 군산)에게 매운맛을 봤다.
쇼유 니키는 13일 오후 4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굽네 ROAD FC 068 2부 -69kg 계약 체중 경기에서 편예준에게 2라운드 종료 심판 전원일치 판정패를 당했다.
이번 경기는 테이크다운시 서브미션이 없고 최대 5초간 파운딩을 하는 등 빠른 경기를 추구하는 ‘파이터 100’ 룰로 진행됐고 정식 프로 시합에 포함되진 않는다.
편예준 선수 간장테러 쇼유 위키 판정승
두 선수는 초반부터 주먹을 섞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킥 교차 상황에서 쇼유 니키가 넘어지자 편예준이 파운딩을 가했다.
편예준은 킥을 섞으며 공략하고자 했고 쇼유 니키는 틈을 보며 예리한 주먹을 내질렀다.
2라운드에도 편예준은 적극적으로 쇼유 니키를 압박했다.
편예준이 분위기를 주도했다. 테이크 다운을 성공했고 백스핀 블로로 관중들의 환호를 이끌었다.
라운드 막판엔 다시 테이크 다운을 성공했다.
결국 편예준은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으로 쇼유 니키를 꺾었다. 쇼유 니키는 경기 후에도 편예준을 도발하는 모습을 보였고 현장에서 지켜보던 로드 FC팬들은 야유를 보내기도 했다.
편예준 선수 일본 '쇼유니키' 에 완승
일본 격투 컨텐츠 ‘브레이킹 다운’ 출신인 쇼유 니키는 국내에선 윤형빈에게 간장 테러를 가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쇼유 니키는 지난해 12월 윤형빈과의 ROAD FC 067 ‘파이터 100’ 이벤트 경기를 앞두고 열린 기자회견에서 윤형빈 머리에 간장을 붓는 도발을 했다.
이어 본 경기에서도 윤형빈을 판정승으로 꺾었다.
편예준 프로필 나이 , 운동 위해 자퇴
편예준 선수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
그도 그럴것이 아직 17살 밖에 되지 않은 신예 선수인데 무서운 경기력을 자랑한다.
간단한 편예준 프로필을 알아보자
✅ 편예준 프로필
나이 : 2007년생 (17세)
이름: 편예준
경력 : 대한MMA 연맹이 주최한 2024 대한민국 MMA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63㎏ 청소년 국가대표 부문 2위
청소년 국가대표
닉네임 : 고딩 통합짱
파이터 100에서는 고등학생 통합짱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해 '레퍼 파이터' 이정현에게 패했지만 타격에서 수준급의 실력을 과시했다.
편예준은 운동에 집중하기 우해 부보님과 상의해 자퇴를 할 정도로 격투기에 진심이다.
어린 선수지만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엄청난 것으로 연맹에서는 보고 있고 적극적인 지원을 하기로 했다.
마무리
지금까지 편예준 프로필 나이 운동위해 자퇴, 윤형빈 간장테러 '쇼유니키' 완승이라는 내용으로 포스팅해봤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글 ↓↓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아요 ♥♥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부탁합니다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